Strategy Salad
  korean english  
CRISIS HOT LINE : hot@strategysalad.com




 
title
 
Facebook News  
스트래티지샐러드, 신임 이사에 양승원 前 리얼TV 홍보국장
2017-11-20 09:59
작성자 : 스트래티지샐러드
첨부파일 : 1개

 

스트래티지샐러드는 특수언론관계 부문인 파워하우스(POWERHOUSE) 신임 이사로 양승원씨를 20 임명했다. 신임 이사는 최근까지 케이블 방송사 리얼TV에서 기업홍보담당 국장으로 근무했다.

이사는 최초 프라임 그룹(테크노마트) 홍보담당으로 입사해, 제일기획, SKT 자회사 티유미디어, SK네트웍스 등을 거치면서 지난 20년간 홍보 대외 업무를 수행했다.

그는 프라임 그룹 재직 시절 테크노마트 홍보 팀장으로 전자제품 유통시장의 이미지 개선에 기여 했으며, 프라임 그룹 계열사 동아건설의 분양 홍보 업무를 수행했다. 제일기획에서는 삼성전자와 KT 다양한 고객사의 마케팅 PR 담당했으며, 티유미디어에서는 당시 최초 런칭 위성DMB 서비스를 위해 국내 글로벌 홍보를 수행했다 

인하우스 재직 시절 '05 연예인 X파일 유출사건’, '11 강변 테크노마트 진동사건’, '14 세종시 아파트 철근 논란’ 대응을 통해 홍보 담당자로서 실전적인 위기관리 실무와 경험을 익혔다. 

이사는 스트래티지샐러드에서 특수언론관계 부문 부문장인 신동규 대표를 도와 국내 대기업 중견기업을 위한 언론 위기관리 서비스를 담당하게 된다.

특수언론관계 부문 파워하우스 신동규 대표는 “이번 양승원 이사 영입을 통해 기존 언론관계 위기관리 서비스를 보다 폭넓고 실전적인 방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하게 되었다”며 “파워하우스는 20~30년에 걸친 현장 경험과 다양한 업계 지식을 기반으로 하는 시니어들이 중심이 되어 고객사 서비스 품질 혁신에 최선을 다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스트래티지샐러드 정용민 대표는 “이번 파워하우스 부문에 대한 조직 강화와 투자는 현장에서의 다양한 고객사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경쟁력 있는 시니어 인재 영입을 지속해 스트래티지샐러드의 위기관리 서비스를 더욱 세분화하여 강화 발전 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트래티지샐러드는 2009 국내 최초로 설립된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문 컨설팅사로, 설립 이후 200 이상의 국내외 기업에게 위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스트래티지샐러드는 정용민 대표가 이끄는 이슈위기관리 부문을 중심으로 신동규 대표가 이끄는 특수언론관계 부문 ‘파워하우스’ 그리고 송동현 대표가 이끄는 온라인 이슈관리 자회사 ‘밍글스푼’으로 구성되어 있다. 성공적 기업 위기대응을 위한 오프 통합과 자문 실행 통합이라는 홀리스틱(holistic) 어프로치를 위기관리 서비스 강점으로 삼고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