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egy Salad
  korean english  
CRISIS HOT LINE : hot@strategysalad.com




 
title
 
Facebook News  
스트래티지샐러드 도제식 코치 모집
2012-06-19 18:22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 : 0개

스트래티지샐러드(www.strategysalad.com)에서 경력직 코치 및 인턴을 모집합니다. 스트래티지샐러드는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코칭과 컨설팅을 중심으로 하는 특수 PR Firm입니다.

 

채용된 코치 및 인턴은 위기관리 서비스를 핵심 지원하게 됩니다. 그 외 커뮤니케이션 코칭 훈련을 비롯 일반 PR 에이전시에서는 경험하지 못할 다양한 위기관리 트레이닝들을 경험하게 됩니다. 

또한 여러 시니어 파트너 및 코치들과 심도 있는 연구 및 토론을 진행하는 컨설턴트 및 어시스턴트 역할을 담당합니다.

 

특별히 이번 채용되는 코치들의 경우, 스트래티지샐러드 정용민 대표 파트너 및 송동현 파트너와 직접 일대일 도제기간을 거치게 됩니다. 개인별 1년 이상의 도제기간을 통해 국내에서 경쟁력 있는 위기관리 컨설턴트로의 빠른 성장 기회가 주어질 예정입니다.

 

미래의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코치를 꿈꾸는 훌륭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합니다.

 

<모집 분야>

-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담당 코치 O명 (경력직의 경우 PR에이전시 또는 인하우스 경력 1-3년차 / 채용 후 도제기간 1년)

-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지원 인턴 O명 (인턴 기간 6개월 후 코치 채용 가능)

 

<자격 요건>

- 위기관리, PR, 소셜미디어에 관심과 폭넓은 이해를 갖춘 4년제 대학/대학원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

- 국문 작문 실력이 우수한 자

- Powerpoint, Excel, Word 등 사무 프로그램 사용에 익숙한 자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한 자

- 밝은 성격에 깊이 생각하는 데 익숙한 자

 

<우대 조건>

- 본인 소셜 미디어(블로그, 트위터, 미투데이 등) 운영 중인 자 (이력서 또는 자기소개서에 명기)

- 영어 우수자

- 위기관리 관련 공모전 또는 논문 경험자

 

<접수 기간>

- 2012년 6월 29일(금)까지

 

<지원 방식>

- 국문 이력서 및 자기 소개서 이메일 제출 (자유 형식)

- 접수 및 문의처: 조아름 코치 (archo@strategysalad.com)

 

<채용 프로세스>

- 1차: 서류 심사

- 2차: 파트너 및 시니어 코치 면대면 인터뷰

- 3차: 대표 파트너 심층 면접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