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egy Salad
  korean english  
CRISIS HOT LINE : hot@strategysalad.com




 
title
 
Facebook News  
스트래티지샐러드, 제4회 2014 대한민국 SNS 대상 'IT전자부문 우수대행사' 선정
2014-10-28 11:43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 : 0개

스트래티지샐러드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와 헤럴드경제가 주최하는 ‘제 4회 2014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IT전자부문 우수대행사로 선정되었습니다.

 

스트래티지샐러드의 온라인 이슈관리 부문인 OIG(Online Issue Group)의 밍글스푼(minglespoon, 대표 송동현)은 지난 2012년 이래 환경가전서비스기업 코웨이의 마케팅팀과 함께 온라인 마케팅을 비롯한 긍부정 이슈관리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그 결과 이번 ‘2014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코웨이는 IT전자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앞으로도 코웨이의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의 SNS 채널들을 통합적으로 운영하고, 온라인/SNS 상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기획•실행함으로써 기업과 고객간의 직접적인 소통에 더욱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와 헤럴드경제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SNS 대상’은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습니다. SNS 활용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서비스 퀄리티 향상을 도모하여 건전하고 발전적인 SNS 활용 문화를 정립하고자 지난 2011년 제정되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