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egy Salad
  korean english  
CRISIS HOT LINE : hot@strategysalad.com




 
title
 
[정용민의 위기관리 원 포인트 레슨] 39. 핵심 이해관계자‘원점관리(原點管理)’로 성공, LG전자
-
첨부파일 : 0개

예상치 못했던 갑작스러운 사고가 일요일 이른 아침에 발생했습니다. 제대로 상황 파악도 힘든 시간에 이 회사는 정신을 차렸습니다. 사고로 얽혀있는 이해관계자들의 실타래를 들여다보며 그들의 우선순위를 정했습니다. 현장에서 슬퍼하고 아파하는 주요 이해관계자들을 신속 관리했습니다. 위기의 원점과 관련 있는 이해관계자 관리 없이 언론과 규제기관만 먼저 관리하려는 우를 범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LG전자의 이야기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UTHOR'S BLOG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