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egy Salad
  korean english  
CRISIS HOT LINE : hot@strategysalad.com




 
title
 
[기업이 묻고 위기관리 컨설턴트가 답하다] 2. 자발적 리콜, 꼭 시끄럽게 떠들어야 하나요?
-
첨부파일 : 0개

제품에 어떤 문제가 있을 때 이를 인지하고 자발적 리콜을 진행하는 경우는 매우 다양합니다. 하지만 중요한 포인트는 해당 문제 사실을 자사가 먼저 확인했느냐, 아니면 제3자인 규제기관이나 소비자 단체 등이 먼저 발견했는가에 따라 기업들의 대응 방식이 달라진다는 것입니다. 또한, 자발적 리콜을 보통의 커뮤니케이션 이슈로만 보아서는 안 됩니다. 이는 ‘철학과 책임’에 대한 이슈이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UTHOR'S BLOG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