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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묻고 위기관리 컨설턴트가 답하다] 6. 이 참에 버르장머리를 고쳐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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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박, 고소, 진정, 강한 불만제기, 피해주장 등의 이해관계자 갈등 발생 시, 해당 이해관계자를 관리하는 ‘원점관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갈등 발생 시 해당 기업이 초기부터 원점관리에 적극 나서지 못하는 이유는 최고경영진의 분노와 억울함 때문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 때, 물론 어렵지만, 최고의사결정권자의 감정을 잘 관리해 합리적 원점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노력들이 필요합니다. 화내고, 흥분하면 지는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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