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egy Salad
  korean english  
CRISIS HOT LINE : hot@strategysalad.com




 
title
 
[기업이 묻고 위기관리 컨설턴트가 답하다] 9. 사과광고에 대표 성명을 꼭 넣어야 하나요?
-
첨부파일 : 0개

잘못에 대해 용서를 구하는 주체는 큰 의미를 가집니다. 누가, 무엇을 잘 못했다는 것은 사과의 첫 핵심입니다. 사과 하게 된 행위 전반에 대한 책임은 법적으로나 여론적으로나 대표이사에게 있습니다. 대표이사가 주체가 된 사과문은 이해관계자들과 공중들에게 신뢰를 줍니다. 사과광고에 주체를 명기할 때 ‘대표 성명이 여기에 꼭 들어가야 할까?’라는 고민보다, ‘대표 성명이 들어가면 안 되는 이유가 있을까?’를 먼저 고민하라고 조언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UTHOR'S BLOG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