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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묻고 위기관리 컨설턴트가 답하다] 106. 황당한 사과 광고와 메시지, 왜 이럴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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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사결정자께서 위기 시 가장 주의하고, 경계해야 할 것이 ‘비선’의 갑작스러운 개입입니다. 또한, 위기관리는 절대 크리에이티브의 영역이 아닙니다. 위기관리에 있어 외부 컨설턴트의 도움이란, 검증된 그룹에 한 해 한정적이며 효율적으로 도입되어야 합니다. 일단 위기가 발생했을 때 주치의는 내부 위기관리팀이며, 모든 의사결정은 그들의 이해와 숙련도에 기반해 진행되는 게 맞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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