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egy Salad
  korean english  
CRISIS HOT LINE : hot@strategysalad.com




 
title
 
SS insights E-Book 06. 위기 커뮤니케이션, 소양편
-
첨부파일 : 1개

위기 시 기업이나 조직들에 공격적인 질문을 던지는 기자들은 보통 ‘수습’이라는 기간을 통해 프로페셔널로 거듭납니다. 반면 이렇게 훈련 받은 프로 기자들의 상대편에서 커뮤니케이션 하는 기업들의 대변인이나 홍보 담당자들은 특정 이슈 하나 하나에 대해 언론과 어떻게 커뮤니케이션 해야 하는가에 대한 전략적이고 전문적인 훈련을 받지 못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스트래티지샐러드 정용민 대표는 최고경영자(CEO), 대변인, 그리고 홍보담당자들이 알아두어야 할 위기 시 언론 커뮤니케이션 방법과 미디어 트레이닝의 필요성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제시하고 있습니다. 

 

 

AUTHOR'S BLOG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