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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용민의 위기관리 원 포인트 레슨] 17. ‘10배로 미안하다’ SK텔레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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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기업과 유명인사들이 고개를 숙입니다. 부정적 상황을 초래한 책임을 인정하고 미안하다고 말합니다. 최근에는 이런 ‘사과’ 커뮤니케이션이 위기관리에 일반화되었다는 평까지 나옵니다. 그러나 핵심은 사과 이후 개선과 재발방지 그리고 해당 상황으로 인해 고통이나 불편을 겪은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보상입니다. 미안함에 10배를 보상하겠다고 한 기업이 있습니다. SK텔레콤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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