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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용민의 위기관리 원 포인트 레슨] 27. 고객의 이름을 부르며 ‘쏘리’, 여성용품사 O.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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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들이 화가 났습니다. 불매운동을 하겠다고 합니다. 잘못된 의사결정을 철회하라 주장합니다. 이런 경우 대부분의 기업들은 그들에게 고개를 숙이며 이해해달라 이야기하곤 합니다. 이런 불편한 이야기를 아주 독특하게 전달한 기업이 있습니다.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이름을 불러주며 로맨틱한 사과로 성난 고객들의 입꼬리를 올라가게 만든 여성위생용품 회사 o.b.의 이야기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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