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egy Salad
  korean english  
CRISIS HOT LINE : hot@strategysalad.com




 
title
 
[정용민의 위기관리 원 포인트 레슨] 3. 공격 대신 공경을 행한 토요타 아키오 사장
-
첨부파일 : 0개

위기 시에는 경청(listening, 敬聽)하라 합니다. 평시도 물론이지만 위기 시에는 더더욱 경청이 큰 가치를 발하는 법입니다. 경청이란 남의 말을 공경(恭敬)하는 태도(態度)로 듣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기 시 여러 이해관계자들에게 존경심을 먼저 가지는 것이 경청을 가능하게 하는 전제조건입니다. 일본의 최대기업 토요타. 창업자의 증손자인 아키오 사장은 이해관계자들의 소리를 들었습니다. 공격 대신 그들을 공경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UTHOR'S BLOG

목록보기